고려대학교 미디어학부·언론대학원

QUICK MENU
  • 로그인
  • 사이트맵
  • English

소개

미디어학부생들, 방학마다 글로벌 미디어 현장을 탐방한다!

미디어학부는 학생들이 글로벌 미디어 현장에 몰입해 자신의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방학마다 다양한 글로벌 미디어 체험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2019년 여름방학에 시작한 이 프로그램은 AJ Networks(주)가 3년 간 총 4억 5천만원의 기금을 제공해 학생들의 경비 부담이 없다.

 

이 프로그램의 「시즌 1-에피소드 1」은 2019년 8월 중순부터 14일 간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굴지의 미디어 플랫폼과

컨텐츠 산업 현장(Google, Uber, Netflix, Disney 등)을 탐방하고, KCON 등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하는 것으로 시작했다.

앞으로 ①미국 라스베가스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참가 ②해외 다큐멘터리 제작 ③Cannes 국제영화제 참가 등이 고려되고 있다.

 

 

 

 

aj networks(주)가 미디어학부생들의 글로벌 탐방 학습을 위해 2019년 6월 기부

AJ Networks(주)가 미디어학부생들의 글로벌 탐방 학습을 위해 2019년 6월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