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2학기 신입생의 학생증(스마트카드) 신청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대상자 전원은 첨부파일을  정독한 후, 정해진 기간을 엄수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학생증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대한민국 국적)

 

) 금융기능(학생증)

- 신청기간 : 201886() 09:00 ~ 89() 17:00까지

- 신청방법 https://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



- 서류 제출 기간(인터넷 학생증 신청완료 시) : 201886() ~ 810()까지

기간 내 서류 미제출 시 발급이 불가합니다.

입학원서에 주민등록번호를 기입하지 않은 경우는 금융기능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 서류 제출 장소 : KEB하나은행(전국 영업점) 은행 업무시간만 가능



) 비금융(학생증)

- 신청기간 : 2018816() 09:00 ~ 817() 17:00까지

- 신청방법 https://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

※ 기간 내 신청하지 않을 경우 본인이 직접 원스탑센터(업무시간 9:00 ~ 17:30) 방문하셔서 학생증 발급을 받으셔야 됩니다. 위임장으로 행정실에서 대리발급은 이번 학기부터 불가능합니다.



학생증 방문 신청 대상자(외국 국적)

 

- 신청대상자 : 2018학년도 2학기 신입생(외국 국적)

외국 국적자는 인터넷을 통한 학생증 발급이 금지되어 있으므로, 아래 기간에 방문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학생증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외국 국적)

- 신청기간 : 201893() ~ 95()까지

- 신청방법 : ONE-STOP서비스센터 방문 신청

- 신청장소 : 인문사회계 신입생 ONE-STOP서비스센터(인문사회계) 중앙광장 지하 1111




위의 내용은 기간 명시를 위해 간략히 적어둔 부분이니 첨부파일에 유의사항을 꼼꼼히 읽어보시고 반드시 기간 안에 인터넷으로 학생증 신청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