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는 소비자 리서치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이며,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반응 뿐만 아니라 새로운 제품 컨셉을 위한 여러 가지 조사를 기획 및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저희가 국내 대기업과 함께 차세대 TV주제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디자인/광고/홍보/멀티미디어 관련 학과 대학생 분들과 함께 차세대 Display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고 발전시키고자 합니다.

12명의 관련학과 대학생 분들과 함께 할 예정이며, 일정은 사전과제수행, 1번의 워크샵 참석, 사후과제수행으로 진행됩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일정이 가장 중요한 이슈이므로 아래 일정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정이 급한 관계로 프로젝트에 참여하시길 원하시는 분은 47() 오후 6시까지,

첨부된 설문지를 작성하셔서 jmchae@inimktg.com 주소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앤아이마케팅 http://www.inimktg.com/

채종 연구원 / E-mail : jmchae@inimktg.com/ Office : 02-6910-2252/ Mobile : 010-8507-7046


진행 내용

차세대 TV의 새로운 기회영역 탐색을 위함
분야별 선행 Trend Idea 공유, Concept 평가 및 Developing

모집 대상

디자인/광고/홍보/멀티미디어 관련 학과 대학생 이상(3학년 이상)
국내외 공모전 수상 경험자

일정 및

진행 Scope

410~ 414: 사전과제수행 (아이디어 sheet 작성)
415: 워크샵 참석 8시간(오전 10~ 오후6)
418~ 421: 사후과제수행 (아이디어 sheet 작성)

* 워크샵은 반드시 오프라인으로 참석해야 함(향후 일정 변경 될 수 있음)

사례비

25만원(모든 과제 수행 시)
최종 과제 확인 후, 개별 인센티브 제공 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