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수강소감설문 실시 안내

2015학년도 2학기 수강소감설문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학부생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다 음 -

1. 기간 : 2015. 12. 1() 10:00 ~ 2016. 1. 5() 17:00 (성적공시기간까지)

 ※ 성적공시 시작일인 2015.12.30() 09:00 ~ 18:00 동안 수강소감결과의 신뢰도 제 고를 위해 수강소감실시를 일시중지하고 2015.12.30() 18:00 이후 다시 실시합 니다.

 

2. 방법 :

 KUPID(http://portal.korea.ac.kr)>학적/졸업>성적사항>수강소감평가를 클릭수강과목별로 수강소감설문에 응답한 후 금학기 성적조회를 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소감설문실시 완료 후 12시간 이후부터 금학기 성적조회가 가능합니다.

 국내교환학생의 경우(http://portal.korea.ac.kr)에서 Single ID를 신청한 후 수강 소감설문에 응답하시면 됩니다미리 수강소감평가를 한 경우에는 금학 기 성적조회시 별도의 수강소감평가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3. 전체 문항 구성은 객관식과 주관식으로 되어 있으며수강소감설문 결과처리는 모두 익명(출석부순서가 아님)으로 처리 됩니다교원/강사는 수강소감결과를 완료한 후 2016년 1월 13() 10:00시부터 열람할 수 있습니다. 수강소감결과는 수업개선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되고 있으니 진지하고 성의있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수강소감 실시 전 팝업창의 당부사항을 숙지 후 수강소감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당부사항 내용학생 여러분수강소감설문은 여러분의 선생님께 드리는 글과 같은 것입니다고대생의 품위에 걸맞게 예의를 지키면서 작성해 주세요여러분의 성실한 답변이 우리 고대 발전에 귀중한 밑거름이 됩니다여러분이 우리 고대의 희망이라는 사실 잘 아시죠?^^

2015. 11.

교 무 처 장